본문 바로가기
Qanon/Q-news

거대한 발견으로 중동 제국 메소포타미아의 몰락

by #WWG1WGA 2019. 11. 4.

거대한 발견으로 중동 제국 메소포타미아의 몰락


과학자들은 약 4,000 년 전에 강력한 메소포타미아 제국의 신비하고 갑작스러운 붕괴에 대한 답을 찾을 수있었습니다.


메소포타미아 는 현대의 이라크, 쿠웨이트, 동부 시리아, 터키 동부 및 터키 지역을 포함한 중동 전역에 걸쳐있는 거대한 제국이었습니다. Tigirs-Euphrates 내에서 비옥 한 땅에 정착 한 왕국 인 메소포타미아 (Mesopotamia)는 비교적 짧은 기간 동안 갑자기 붕괴되어 과학자와 연구원 들을 여러 시대에 걸쳐 뛰어 넘었습니다 .


그러나 이제 연구 결과는 잠재적 인 대답을 지적 할 수있다. 메소포타미아는 제국이 대처할 수없는 거대한 먼지 폭풍에 휩싸여 농작물, 기근 및 대규모 사회 격변을 키울 수 없다는 결과를 낳았다.


이번 연구에 참여한 홋카이도 대학 와타나베 츠요시 박사는 다음과 같이 성명을 발표했다.“아카디아 제국의 붕괴의 공식 표식은 다른 인구에 의한 메소포타미아의 침략이지만, 우리 화석 표본은 기후 변화를 보여주는 시간이다 "제국의 쇠퇴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이 연구의 초록은 연구원들이 오만 만에서 온 4,100 년 된 포 라이트 산호초 화석 6 개를 어떻게 봤는지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것들로부터 그들은 고대 산호에 심한 먼지 폭풍과 관련된 강한 바람의 증거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성명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붕괴 전후의 자료는 현대의 산호 자료와 비교할 수 있으며, 건조한 주문은 갑작스럽고 강렬했을 것이다.


"이것은 메소포타미아에서 농업 실패를 일으켰으며이 지역은 겨울 강우량에 의존하기 때문에 Akkadian Empire 붕괴에 기여했습니다."


폭풍우와 더불어, 사내 싸움은 제국의 최종 붕괴에 기여했을 것으로 생각 된다.


원문 전체 보기 :  https://www.express.co.uk/news/world/1198516/ancient-history-latest-news-mesopotamia-iraq-syria-middle-east-dust-storm-archaeology-sci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