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non/Q-news

하바나 증후군은 소리로 뇌 손상을 일으킬수 있다.

by #WWG1WGA 2019. 10. 27.

쿠바의 아바나는 캐나다와 미국 외교관들에게 괴로움을주는 기괴한 증후군의 진원지



하바나 증후군은 소리로 뇌 손상을 일으킬수 있다.

미국과 캐나다의 요원과 외교관들은 모두 비슷한 경험을보고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격은 에이전트 호텔에서 발생합니다. 희생자들의 이웃은 소리를보고하지 않았다. 특정 방향에서 시끄럽고 구불 구불 한 소음이 갑자기 폭발합니다. 이것은 20 초에서 30 분까지 지속되었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뇌진탕 같은 효과가 시작됩니다. 귀통, 두통, 메스꺼움 및 수면 장애를 포함한 몇 달 동안 지속 되었습니다.


Havana syndrome

위키 백과 내용 : " 하바나 증후군 "은 2018 년 미디어가 미국과 캐나다 대사관 직원 이 경험 한 일련의 의료 징후 와 증상 으로 인해 대중적으로 알려진 이름으로 쿠바 와 중국 에서 처음으로보고되었습니다 . 2017 년 8 월부터 쿠바의 미국과 캐나다 외교관들은 2016 년 말까지 다양한 건강 문제를 겪었다는 사실을 드러 냈으며, 이는 명시 적으로 기술이 아닌 것으로 알려진 음향 기술에 의한 공격의 결과라고 비난을 받았다 . 

미국 정부는 쿠바가 이러한 증상을 유발하는 불특정 공격을했다고 비난했다. 미국은 대사관 직원을 최소한으로 줄였으며, 트럼프 미국 대통령 은 2017 년 10 월 쿠바가이 공격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의 주장에 대한 증거는 제시하지 않았다고 선언했다.



원문 기사 전체 보기 : https://www.ebaumsworld.com/articles/ebaums-world-investigates-havana-syndrome/860450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