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non/Q-news

바티칸, 새로운 부패 스캔들

by #WWG1WGA 2019. 10. 27.

2억 달러가 넘는 런던 부동산 투기. 수억 달러 규모의 앙골라 유전 투자. 돈세탁을 통한 비밀자금 운용 등등 자금난으로 디폴트할 가능성이 있다는 기사입니다. 우리가 아는 성스러운 바티칸은 없습니다.


검찰과 gendarmerie는이 달에 바티칸 국무원의 평온한 사무실로 급습하여 보관소와 직원들의 문서와 컴퓨터 캐시를 압수했습니다. 2 주 후, 교황 프란치스코 보안 서비스의 오랜 수장은 바티칸에서 발생한 재정적 위법 행위에 대한 보도 가 유출 된 후 사임했다 . 바티칸의 투자가 급증하는 동안 수익을 거둔 금융업자를 통해 중개 된 런던의 고급 아파트에 2 억 5 천만 달러 이상의 바티칸 투자를 통해 유럽 전역의 자금 조달을 통해 바티칸 돈의 움직임에 대해 자세히보고되었다.


이탈리아 언론은 또한 바티칸 공무원들이 교황 자선 단체를 지원하기 위해 매년 수집되는 자금으로 앙골라 유전에 수억 달러를 투자하는 것을 고려했다고 보도했다. 이탈리아 보고서에 따르면, 검사는 또한 바티칸의 고위 관리자들 사이에서 횡령, 사기, 사무실 남용 및 자금 세탁의 증거를 발견했다.

바티칸 시국 법원의 첫 번째 기소는 곧 진행될 예정입니다. 교회의 적자들이 결국 연루 될 수 있다.

원본 전체 보기 : https://nypost.com/2019/10/23/the-vaticans-new-corruption-scandal/amp/?__twitter_impression=true




댓글